TV

‘나는솔로’ 29기 현숙, 달라진 외모 화제

서정민 기자
2026-01-22 07:41:53
기사 이미지
‘나는솔로’ 29기 현숙, 달라진 외모 화제 (사진=나는솔로, 유튜브)

SBS Plus·ENA ‘나는솔로’ 29기에 출연했던 현숙이 21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달라진 외모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1일 현숙은 자신의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현숙은 프로그램 출연 당시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비주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숙은 시청자들의 질문에 답하며 “아직 솔로”라고 근황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나는솔로’ 출연 이후에도 인연을 맺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같은 날 방송된 ‘나는 SOLO’에서는 29기 ‘연상연하 특집’의 최종 선택이 공개됐다. 영수-옥순, 영철-정숙이 최종 커플로 맺어졌으며, 특히 영철-정숙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치고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반면 현숙은 최종 선택을 포기하며 솔로의 길을 택했다. 프로그램 내내 현숙은 영식과의 인연을 기대했으나 결실을 맺지 못했다. 특히 영식이 현숙을 위해 새벽 일찍 일어나 두부를 넣은 김치찌개를 끓이는 등 정성을 보였지만, 현숙은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아 영식이 서러움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최종 선택에서 현숙은 선택을 포기했으며, 영호·광수·영식·상철·영숙·영자·순자와 함께 솔로로 남게 됐다.

한편 ‘나는 SOLO’는 다음 30기 ‘에겐남 테토녀 특집’으로 돌아올 예정이며,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된다.​​​​​​​​​​​​​​​​

서정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