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솔로지옥5’ 최미나수 5만원 원피스 화제

서정민 기자
2026-01-29 07:49:22
기사 이미지
‘솔로지옥5’ 최미나수 5만원 원피스 화제

넷플릭스 ‘솔로지옥5’에서 첫 투표부터 남성 출연자들의 몰표를 받은 최미나수의 패션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미나수는 방송 첫 등장에서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나타나 탄탄한 피지컬을 드러내며 남성 출연자들의 시선을 독차지했다. 

특히 해당 원피스가 명품 브랜드가 아닌 SPA 브랜드 자라의 5만 원대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고가 아이템이 아님에도 최미나수의 몸매와 분위기로 ‘명품처럼’ 소화해냈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반면 액세서리는 정반대였다. 최미나수가 착용한 목걸이는 약 2,000만 원대 반클리프 아펠 제품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가성비 원피스와 고가 주얼리를 믹스 매치한 스타일링이 더욱 화제를 낳았다.
기사 이미지
‘솔로지옥5’ 최미나수 5만원 원피스 화제

최미나수는 1999년생으로 202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이자 한국 최초 미스 어스 우승자라는 화려한 이력을 지닌 인물이다. 호주 출생으로 쌓은 글로벌 경험은 여유롭고 자신감 있는 분위기를 완성하는 데 한몫했다.

‘솔로지옥5’ 공개 이후 최미나수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다른 출연자들을 의식하지 않는 거침없는 발언으로 ‘역대급 캐릭터’라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현재 네 명의 남성과 얽힌 ‘4각 관계’를 형성하고 있어, 향후 최미나수의 선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 이미지
‘솔로지옥5’ 최미나수 5만원 원피스 화제 (사진=넷플릭스)

시청자들은 “얘 없었으면 시즌5 망했다, 혼자 하드캐리한다”, “솔직하고 매력 있는 캐릭터”, “이쁜 척만 하는 다른 여자 출연자들과 달라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최미나수의 활약에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서정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