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쉽의 초대형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탄생한 뉴 보이 그룹 아이딧(IDID)이 컴백을 앞두고 청량한 매력으로 가득 채운 첫 번째 시즌 그리팅을 글로벌 케이팝 팬들에게 넘치는 행운과 함께 배달한다.
스타쉽은 지난 17일과 18일 아이딧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아이딧(IDID)의 ‘2026년 시즌 그리팅(2026 SEASON’S GREETINGS
멤버들은 ‘IDID LUCKY DELIVERY SHOP’이라는 제목의 콘셉트에 맞춰 청년 배달원으로 변신해 네잎클로버 오브제를 활용한 포즈를 취하며 상큼하고 밝은 무드를 발산한다.
보고 있기만 해도 행복 지수가 상승하는 아이딧(IDID) 멤버들의 청량한 비주얼과 데뷔 첫 시즌 그리팅 출시 소식을 접한 팬들은 “너무 기대돼요”, “콘셉트 찰떡! 너무 예뻐요”, “당장 살게요” 등 폭풍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아이딧(IDID)의 첫 시즌 그리팅은 스타쉽 스퀘어(starship-square)를 비롯해 각종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이딧(IDID)은 데뷔 2개월 만인 오는 11월 20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PUSH BACK(푸시 백)’ 발매로 초고속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싱글 앨범 발매 당일 오후 6시 30분에는 멜론 뮤직웨이브 채팅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야외 광장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