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에 출연했던 ‘순자’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수’와 함께 찍은 생일 인증샷을 게재하며 두 사람의 현재 관계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순자는 ‘생일 축하’를 뜻하는 ‘HAPPY BIRTHDAY’ 장식과 케이크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영수와 함께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들이 포함되어 있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나는 SOLO’ 28기에서는 솔로녀들의 데이트 선택으로 로맨스 라인이 급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평균 시청률 4.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영수를 둘러싼 영숙, 현숙, 정숙의 삼각관계가 본격화되면서 긴장감이 고조됐다. 영수는 데이트에서 현숙에게 “나중에 또 데이트 하자”며 호감을 표현했지만, 영숙과는 언쟁 끝에 관계가 정리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28기의 최종 커플 성사 여부와 영수-순자의 현재 관계는 향후 방송분과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나는 SOLO’ 28기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