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No.1 캐릭터 ‘뽀로로’의 10번째 극장판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가 12월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런칭 예고편과 1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예고편은 눈 덮인 숲속 마을에서 호기심 가득한 꼬마 펭귄 ‘뽀로로’가 달려 나오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선물 더미가 하늘에서 쏟아지며, 선물 속에 파묻힌 뽀로로의 깜찍한 모습이 펼쳐진다.
여기에 “올겨울, 달콤한 모험이 선물처럼 쏟아진다!” 라는 카피가 더해져, 이번 작품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K-애니메이션의 대표작으로서 선물 같은 즐거움을 전할 것임을 강조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1차 보도스틸은 이번 극장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규 캐릭터들과 디저트 왕국의 화려한 전경을 담아내며 달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름다운 아우라를 지닌 디저트 왕국의 여왕 ‘슈가퀸’을 비롯해, 산타의 토핑을 빼앗아 세상을 초콜릿으로 뒤덮으려는 ‘닥터 초콜레오’, 정체가 베일에 싸인 마녀 토끼 ‘버니’, 그리고 쿠키 대장과 캔디 대장을 포함한 디저트 왕국의 주민들까지 개성 넘치는 새로운 캐릭터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여기에 뽀로로를 비롯한 크롱, 루피, 에디, 포비, 패티, 해리 등 친구들의 귀엽고 활발한 활약상까지 더해져, 이번 작품이 선사할 스펙타클한 모험을 예고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