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시우민이 ‘Overdrop(오버드롭)’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백)에 따르면 시우민은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Overdrop’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Overdrop’과 수록곡 ‘Fireflies(파이어 플라이스)’까지 총 두 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Overdrop’은 곡의 흐름에 따라 고조되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닿을 듯 말 듯한 팽팽한 긴장감을 표현한 가사가 다이내믹한 트랙과 어우러져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함께 수록된 'Fireflies'는 반딧불이를 연상시키는 신스 사운드와 어반 스타일의 트랙이 돋보이는 팝 R&B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위로 시우민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시우민은 대비되는 두 장르의 곡을 통해 강렬함과 따스함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칠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Overdrop’ 뮤직비디오에는 한층 짙어진 섹시함과 폭발적인 에너지가 공존하는 시우민의 퍼포먼스가 담긴다. 앞서 커밍순 포스터,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신곡의 강렬한 무드를 예고했던 만큼, 다이내믹한 트랙과 역동적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시우민의 디지털 싱글 ‘Overdrop’은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