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귀멸의칼날 무한성편’ 시노부 vs 도우마 포스터

이진주 기자
2025-08-26 08:58:01
기사 이미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아카자재래 최종국면 키비주얼 포스터 (제공: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현재 누적 관객수 180만 돌파한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시노부’와 ‘도우마’의 사투를 담은 VS 비주얼 포스터 2탄과 제4탄 키 비주얼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VS 비주얼 포스터 2탄은 충주 ‘시노부’와 상현2 ‘도우마’가 정면으로 맞붙는 전투의 순간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과거 ‘도우마’에게 언니를 잃은 아픔을 가진 ‘시노부’가 필사의 각오로 맞서 싸우며, 새롭게 벌레의 호흡 기술을 선보여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함께 공개된 ‘제4탄 키 비주얼 영상’에서는 두 캐릭터의 숙명적인 대결과 최종 결전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개봉 직후부터 CGV 골든에그지수 96%, 메가박스 9.5점, 네이버 실관람평 9.19점 등 높은 만족도로 호평 세례를 이어가고 있다. “귀칼 팬들을 위한 선물. 시노부 진짜 최고 멋지고 눈물 줄줄”,  “귀멸의 칼날은 사람이 살면서 느끼는 감정들, 특히 가족과 같은 소중한 사람들과 살면서 느끼는 감정들이 아주 강하게 파고 든다”, “시노부, 젠이츠, 기유, 탄지로가 주로 나오는데 눈물 폭파네요”, “무한성편 보고 왔는데 시작할 때부터 울고 끝날 때까지 슬펐다. 시노부와 아카자 서사가 너무 슬픈 것 아닌가” 등 액션의 재미뿐만 아니라, 가슴 따뜻한 가족애와 동료를 지키기 위한 희생에 감동한 관객들의 리뷰가 쏟아지고 있어 입소문 열풍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