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The 맛녀석’ 폐교서 식재료 구하기

이현승 기자
2025-08-21 17:13:33
기사 이미지
‘The 맛녀석’ 분신사바 2탄(제공: 코미디TV)


오는 22일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극한의 공포와 숨 막히는 긴장감으로 더위를 날려버릴 냠냠 특집 분식사바 2탄이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폐교에서 직접 라면, 김밥, 떡볶이를 만들어 먹어야 하는 멤버들은 식재료를 구하러 갈 때마다 비명을 지르고 넘어지기를 반복하며 고군분투를 이어간다.
 
김해준은 좀비에게 쫓기다 신발까지 벗겨진 채 넘어지고, 문세윤은 김밥용 김을 찾던 중 갑작스레 튀어나온 귀신에 깜짝 놀라 뒷걸음질 친다.
 
음산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김해준은 잔뜩 긴장한 나머지 착용하고 있던 마이크까지 땀에 젖어 먹통이 되는 진풍경을 연출한다.
 
김준현과 황제성도 만만치 않은 난관을 겪는다. 혼자 떡볶이 재료를 찾으러 떠난 김준현은 귀신 퇴치용으로 마늘, 소금, 팥까지 야무지게 준비하지만, 예고 없이 나타나는 좀비와 귀신 앞에서는 속수무책. 결국 김해준처럼 복도를 뒹굴며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황제성 역시 대파를 구하러 운동장에 나섰다가 좀비와 대치하는 아찔한 상황에 직면하고, 울기 직전의 표정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과연 이들은 무사히 분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을지 냠냠특집 분식사바 ‘THE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2일 금요일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