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방송 투데이'가 우리 주변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생방송 투데이’가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한 현장을 찾아 나선다. 푸짐한 밥상부터 전통시장 먹거리, 압도적인 대식가 메뉴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픈RUN - 속초 중앙시장 3대천왕 편’, ‘대식가 - 육향 가득 등갈비 타워 편’, ‘대식가 - 40cm 덕자를 아시나요 / 물 오른 겨울철 황게탕 편’ 등 풍성한 코너가 준비됐다.

1. 오픈RUN - 속초 중앙시장 3대천왕 편
강원 속초 중앙시장에서 오픈과 동시에 줄이 늘어서는 대표 간식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막걸리 술빵은 촉촉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으로 시장을 찾는 이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새우를 활용한 간식 메뉴는 바삭하게 튀겨내 고소한 풍미를 살렸으며, 감자전은 두툼한 두께와 쫄깃한 식감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장에서는 아침부터 이어지는 대기 행렬과 함께 시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2-①. 대식가 - 육향 가득 등갈비 타워 편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등갈비 전문점이 거대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여러 대의 등갈비를 탑처럼 쌓아 올린 메뉴는 숯불 향이 배어 있는 진한 육향이 특징이다. 겉은 불맛이 살아 있고, 속살은 촉촉하게 익어 손으로 뜯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푸짐한 양과 압도적인 크기로 대식가 코너에 걸맞은 장면이 담길 예정이다.
2-②. 대식가 - 40cm 덕자를 아시나요 / 물 오른 겨울철 황게탕 편
서울 용산구에 자리한 해산물 전문점에서는 대형 덕자 조림과 겨울 제철 황게탕이 소개될 예정이다. 40cm에 달하는 덕자는 통째로 조려내 살집이 두툼하며, 짭짤하면서도 깊은 양념 맛이 밥도둑 메뉴로 꼽힌다. 황게탕은 제철 황게를 듬뿍 넣어 시원하고 진한 국물 맛이 강점이다. 큼직한 해산물과 푸짐한 구성으로 겨울철 별미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의 맛집과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오늘의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