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제베원 한유진, 성인식 프로젝트 ‘유지니트웨니’ 진행

윤이현 기자
2025-12-23 11:24:44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제베원 한유진, 성인식 프로젝트 ‘유지니트웨니’ 진행 (제공: 웨이크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한유진이 성인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유진은 지난 22일 제로베이스원 공식 SNS를 통해 ‘유지니트웨니’의 스케줄러를 게재하며, 성인식 프로젝트의 본격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유지니트웨니(YUJINI Twenty)’라는 성인식 프로젝트의 타이틀과 함께, ‘COOL KIDS’, ‘Pretty Boy’, ‘ROCK STAR’ 등 한유진을 수식하는 키워드가 나열돼 눈길을 끈다. 20살을 연상케 하는 키치한 감성의 디자인이 곳곳에 배치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유지니트웨니’는 한유진의 20살을 기념해 진행되는 성인식 프로젝트다. 제로베이스원은 막내인 한유진까지 20살이 되며 팀 전원이 성인이 된 가운데 지난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유지니 트웨니’의 일환으로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 업로드될 예정이다.

‘유지니트웨니’ | YUJINI Twenty TEASER

20살을 맞이하는 한유진의 각오 또한 남다르다. 한유진은 같은 날 제로베이스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지니트웨니’ 기획안 발표 영상을 올렸다. 한유진은 “20살 기념으로 제가 하고 싶은 것과 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것을 만들었다”라며 직접 준비한 PPT를 발표했다. 

한유진은 ‘나 혼자 오! 버! 미!’, ‘유튜브 예능 나가기’, ‘화보 촬영하기’, ‘기념품 키트 제작’ 등 팬들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한 알찬 구성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에게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자 고심한 흔적이 역력해 보였다. 

한편, 한유진은 ‘유지니트웨니’의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