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유어사이드 봉사단 14기, 용인 레인보우쉼터서 유기견 봉사 진행 [포토]

송미희 기자
2025-12-19 16:45:50
기사 이미지


지난 7일 유어사이드(Your Side) 봉사단 14기가 용인 레인보우쉼터에서 유기견 봉사를 진행했다.

용인 레인보우쉼터는 현재 유기견 약 400마리가 보호받고 있으며 안락사 없는 사설보호소로 유명하다. 이 보호소는 해외 입양 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으며 용인시와 안성시의 유기견 보호소에서 구조한 아이들도 정기적으로 이곳 레인보우쉼터로 보호받기 위해 넘어오고 있다.

이에 레인보우쉼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유어사이드 봉사단은 매년 정기적으로 유기견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사 이미지
배우 이효빈, 차보성

기사 이미지
배우 이종원

이번 봉사에는 배우 주아연, 최효은, 한지효, 송시안, 문시호, 이성신, 오영수, 이종원, 장예승, 이효빈, 권은빈, 오혜연, 차보성, 리안, 김민정, 하지나, 가수 오키드퍼플, 헤니, 건우, 모델 최혜주, 김서현, 유튜버 한채은, 하요야, 인플루언서 로아, 미코리더스 문경은 등이 참여했다.

또한 터글 김태수 대표, 한윤구 이사, 놀던친구들 김상연 의장, 정지선 이사, BSK컨설팅 권정은 대표, 코치프로덕션 박재원 대표, 투또디메 안호용 대표, 사이드픽션 문진수 대표 등 총 50여명이 봉사에 참여했으며 견사 대청소, 야외 견사 보수 작업, 놀이, 입양홍보 등을 진행했다. 

더불어 백야 스튜디오 박찬혁 대표가 유어사이드의 봉사활동과 입양 홍보 등을 위해 직접 사진 촬영 재능 기부를 해줬다.

기사 이미지
배우 리안

기사 이미지
배우 장예승

한편 유어사이드 봉사단은 반려동물 플랫폼 터글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배지훈 단장은 "앞으로도 꾸준하게 유기견 봉사와 보호소에 기부와 후원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