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극장판 귀멸의칼날 무한성편’ 2주차 특전 공개

이진주 기자
2025-08-25 17:55:33
기사 이미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아카자 재림 최종국면 특전 굿즈 공개 (제공: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현재 누적 164만 관객을 돌파한 화제의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개봉 2주차에도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7일(수)부터 전국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 주요 극장에서 귀살대원들의 일러스트가 담긴 ‘아코디언 엽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특전은 귀살대원들의 결연한 모습과 ‘주(柱)’들의 위풍당당한 모습을 담고 있어 최종 결전의 장엄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한다. 

기사 이미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극장별 콜라보 카페 메뉴 (제공: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여기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사가 동시에 진행하는 콜라보 카페도 화제다. 지난 23일부터 9월 11일까지 CGV 용산아이파크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목동점에서 한정 특전과 콜라보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음료 구매 시 귀살대원들의 강렬한 전투 장면을 담은 컵홀더가 극장별로 다른 디자인으로 증정된다. 또한 각 캐릭터 컬러를 모티브로 한 스낵 메뉴를 판매, ‘귀멸의 칼날’ 한정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쿠키’ 메뉴 구매 시 캐릭터 명대사 카드 1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8월 22일 개봉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3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며 압도적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개봉 3일만에 164만 관객을 돌파, 개봉 첫 주 주말 좌석판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질주 중이다. 이는 개봉 5일 만에 150만 관객을 돌파했던 ‘좀비딸’보다 빠른 기록으로,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 신기록 경신 가능성에 귀추가 주목된다.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