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쯔양, 반려묘 유기 의혹 해명…“엄마한테 뺏겨”

송미희 기자
2025-08-25 16:01:08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쯔양, 반려묘 유기 의혹 해명…“엄마한테 뺏겨” (출처: 유튜브 채널 ‘쯔양밖정원’ 영상 캡쳐)


유튜버 쯔양이 반려묘 유기 의혹을 해명했다.

쯔양은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쯔양밖정원’에 “컨셉이냐고요..? 전참시 안경 해명합니다”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날 쯔양은 구독자들이 궁금해 했던 반려묘들의 근황도 공개했다. 

쯔양의 반려묘 진구와 먼지가 최근 방송에서 보이지 않아 유기 의혹까지 나왔던 상황.

쯔양은 “지금 고양이가 사실 본집에 있다. 엄마한테 뺏겼다”라며, “지방 내려갈 일 있어서 잠깐 맡겼다가 엄마, 아빠가 정들어서. 해 보는 걸 엄청 좋아해서 다시 데려오기 미안한 거다. 엄마, 아빠도 좋다고 하셔서 내가 해 드는 집으로 이사가기 전까지 엄마, 아빠가 맡아주시기로 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쯔양은 반려견만 함께 있는 것에 대해서도 “아 내가 그렇게 보일 수 있겠구나”라고 깜짝 놀라며 “바쁜 상황에 데려오는 게 욕심 아닌가 싶었는데 엄마가 잘 봐주신다. 동물을 워낙 좋아하시기도 하고 지금 본집에 강아지 2마리·고양이 2마리가 있다. 저는 어차피 집순이라 집에 하루종일 있다. 집에서 항상 강아지와 붙어있다”라고 추가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쯔양은 1200만명 이상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로, 오는 9월 21일 첫 방송 되는 ENA, NXT, 코미디TV 공동제작 맛집의 맛집 릴레이 ‘어디로 튈지 몰라’에 출연한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