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21일(월) 첫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은 고밀도의 액션과 탄탄한 연출, 그리고 염정아, 원진아, 최영준, 김진영 등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열연이 더해지며 ‘고품격 액션 스릴러’의 진가를 발휘했다. 파격적인 설정과 폭풍 전개, 묵직한 메시지까지 더해져 안방극장을 제대로 강타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제성 지표에서도 압도적 성과를 거뒀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7월 4주차 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드라마 출연자 키워드 TOP10에서는 김진영, 이나은, 원진아, 최영준, 염정아, 안지호, 오승준이 1위부터 7위까지 점령하며 화제성 독주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도 ‘아이쇼핑’ 등장인물이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제대로 입증했다.
매회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고자극 맥스라 숨도 못 쉬고 봄”, “영화급 퀄리티”, “염정아, 원진아 배우 캐릭터랑 착붙이고 매력 있다”, “배우들 액션 연기 합 좋다. 너무 멋있음”, “액션 연출 좋다. 전개도 진짜 빠르네”, “일반 복수극인 줄 알았는데 여름용 스릴러네”, “최근 본 드라마 중에 제일 임팩트 갑”, “지금까지 못 본 스토리라 그런지 시간 순삭. 몰입감 엄청나다” 등 ‘아이쇼핑’을 향한 열띤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매회 예측을 뛰어넘은 전개와 다크하면서도 파격적인 설정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아이쇼핑’. 염정아, 원진아를 비롯한 배우들의 흡인력 있는 연기와 감각적인 액션이 조화를 이루며 호평 받고 있는 ‘아이쇼핑’이 또 어떤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요동치게 할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로 오는 8월 4일 월요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되며 OTT독점으로 티빙(TVING)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