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인기 아이돌 그룹 ‘스노우맨(Snow Man)’의 첫 국내 팝업스토어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된다.
스노우맨은 2012년 결성돼 2020년 1월 정식 데뷔한 일본 9인조 보이그룹으로, 일본 대표 기획사 스타토 엔터테인먼트. 정교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캐릭터성, 안정적인 팀워크를 기반으로 일본 내 국민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유튜브·SNS 등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덤도 빠르게 확장 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팝업의 성지’ 성수동에서 16일간 운영되며, 스노우맨의 그룹 정체성을 시각·공간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여름 속 한겨울’ 이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공간 디자인 부터 콘텐츠까지 겨울 감성으로 채워 모든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소속사 스타토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노우맨이 한국 팬 여러분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노우맨의 세계관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하고 감정을 나눌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 팬 경험과 온라인 플랫폼 연결을 기반으로 한 팬 경험 설계의 대표 사례로, 단순한 굿즈 판매를 넘어 아티스트의 세계관과 팬의 감정이 교차하는 공간을 만드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 및 IP와의 협업을 통해 팬덤 비즈니스의 교두보 역할을 강화하며 팬덤 경험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