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초대형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는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음원플랫폼 그리고 SBS 본 방송을 통해 시그널송 'Be My Boyz(비 마이 보이즈)'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B:MY BOYZ' 의 마스터이자 원밀리언 대표 안무가인 리아킴, 이유정이 퍼포먼스 디렉팅을 맡아 벅차오르는 청량 감성을 완성했다.
현재 2라운드를 마친 26명의 생존 B:GINNER(비기너)들은 이번 시그널송 'Be My Boyz'로 프로그램을 시작한 여정의 심정을 보여주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풀버전으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B:GINNER(비기너)들의 청순한 비주얼과 표정 연기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시원시원한 군무는 물론,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클로즈업 샷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비 마이 보이즈' 본 경연과 또 다른 콘셉트 소화력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시그널송 뮤직비디오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는 '비 마이 보이즈'는 세 번째 TOP 아이돌 워너원 배진영·이대휘·하성운·박우진과 함께한 3라운드 경연을 앞두고 있다. B:GINNER들이 한층 치열해진 서바이벌에서 또 어떤 무대로 실력과 매력을 증명하며 워너원의 'TOP PICK'에 도전할지 관심이 높아진다.
현재 4라운드 온라인 투표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8월 4일 오후 6시까지 SBS 홈페이지와 마이원픽, 마이스타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