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투바투, 오늘(22일) ‘별의 장’ 팝업스토어 오픈

이현승 기자
2025-07-22 16:20:06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투바투, 오늘(22일) 성동구에 ‘별의 장’ 팝업스토어 오픈(제공: 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를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오늘(22일) 문을 열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발매를 맞아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99에서 팝업 스토어 ‘TOMORROW X TOGETHER ‘The Star Chapter: TOGETHER’ POP-UP STORE’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21일 발매된 정규 4집의 서사를 시각적, 감각적으로 구현한 공간이다. 진정한 ‘함께’의 의미를 찾아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약속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입구에 설치된 커다란 별 로고에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과 영상으로 보던 신보의 비주얼이 눈앞에 펼쳐지자 휴대폰 카메라를 꺼내 들고 특별한 공간을 담기 바빴다.

신보는 진심으로 서로에게 공감할 때만 가능한 ‘이름을 불러주는 일’을 통해 서로와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팝업 스토어는 이러한 서사를 기반으로 해 방문객들의 몰입을 높인다. 공간의 시작점인 ‘Intro’를 지나면 신보의 콘셉트를 키워드로 한 ‘Awake’, ‘Starlight’ 등이 펼쳐진다. 각각 안식처를 벗어난 소년들의 각성과 세상에 맞설 의지를 시각화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앨범명에도 있는 ‘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체험 요소도 돋보인다. 입장 시 제공되는 홀로스펙스 필름을 사용하면 ‘Starlight’ 천장을 가득 채운 별을 감상할 수 있다. 퇴장구에 설치된 QR 코드를 인식한 후 별 조형물을 스캔하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음성 메시지를 청취할 수 있다. 멤버들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코너도 마련돼 특별한 여운을 남긴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도 마련됐다. 앨범의 비주얼을 반영한 제품부터 차별성 있는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 메탈릭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센티멍과 협업한 상품까지 다양하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1일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는 네게 받은 힘으로 성장하는 ‘나’와 별나서 더 아름다운 ‘우리’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