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의 글로벌 화력이 뜨겁다.
김재중의 신보 ‘Beauty in Chaos(뷰티 인 카오스)’는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이번 컴백의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보는 마카오, 노르웨이 등을 비롯해 다양한 국가의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록 음악으로 꽉 채워 돌아온 김재중은 새 앨범에 혼돈 속에서 찾아낸 아름다움을 그려냈다. 총 5곡의 트랙은 하나의 감정 단면을 조각처럼 그려냈고, 강렬한 록 사운드부터 부드러운 록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가 한데 어우러져 한계 없는 김재중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감상할 수 있다.
타이틀곡 ‘ROCK STAR(록 스타)’는 뒤에 감춰진 불완전한 모습마저도 진짜 나 자신임을 받아들이고, 누군가와 함께라면 더욱 빛나는 ‘나만의 Rock Star’가 될 수 있다는 뜨거운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강렬하고 자유로운 곡의 에너지는 물론 진정한 ‘록 스타’ 김재중의 비주얼로 시선을 모으면서 짙은 인상을 남겼다.
새 EP ‘Beauty in Chaos’로 컴백한 김재중은 최근 가수뿐만 아니라 남다른 예능감으로 방송과 유튜브의 러브콜도 끊이지 않고 있다. 김재중은 앞으로도 다양한 스케줄과 콘텐츠를 공개하며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