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가 슬기로운 청춘들에게 다정한 위로를 건넨다.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민니가 가창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 5 ‘숨’을 발매한다.
민니는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로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음색으로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선재 업고 튀어’, ‘나의 완벽한 비서’ 등 다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민니가 ‘숨’을 통해 선사할 몰입감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여기에 ‘연인’,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등 여러 작품에서 감성 짙은 음악을 선사한 백아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1년 차 레지던트들이 진정한 친구로 거듭나며 성장해 가는 모습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 등 청춘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국내 최정상급 라인업을 완성한 OST 역시 동반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민니가 부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Part 5 ‘숨’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